기업의 이름, 상품의 명칭은 매우 중요합니다.
사전에 철저한 상표검색조사를 통하여 등록가능성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.
기업의 로고를 만들어 배포했는데, 나중에 상표가 등록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?
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네이밍은 사업성공의 첫째 요소입니다.
네이밍 때문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 기업은 소모적인 비즈니스 논쟁에 휘말리게 됩니다.
전문가의 도움으로 등록가능성 최대화, 분쟁가능성 최소화, 마케팅적 유용성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실 수 있습니다.
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는 이름에서부터 시작됩니다.